아기동요모음 - 연속해서 듣기 짱!

 

 

 

육아로 지친 어머님들~~!!! ^^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밖으로 나가서 아이들 놀아주기도 힘드시죠?

 

이럴 땐 그저!!

실내에서 아이들 좋아하는 동요 들려주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아기동요모음 하나만 있으면 하루종일 아이들 지루한지 모르는 거 같아요^^

 

 

 

 

 

 

저도 가끔은 스트레스 받을 때 함께

듣고 있으면 괜히 덩달아 기분 좋아진다능~~~ㅋㅋ

 

아마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경험 하셨을 듯 하네요.

 

저는

지금도 당근송 듣고 있어요^^

 

 

 

 

 

 

 

 

 

 

아기동요 연속듣기도

참 괜찮은 거 같아요.

 

 

그럼 제가 추천하는 아기동요 함께 올려보겠습니다.

 

 

곰세마리 (Three Bears / Gom Se Ma Ri)
귀여운 꼬마 (A Cute Kid)
꼭꼭 약속해 (Promise)
내동생 (My Brother)
노을 (Sunset)
당근송 (The Carrot Song)
똑같아요 (They are alike)
리리 릿자로 끝나는 말은 (What are the words ending with Li)
머리 어께 무릎 발 (Head, Shoulders, Knees and Toes)
멋쟁이 토마토 (The Tomato Song)
산토끼 (The Mountain Rabbit)

 

 

정말 좋은 곡들만 있는 거 같아요.

 

 

 

 

 


Posted by 케로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