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노래 [신나는여름노래] BEST 5

 

 

신나는 여름휴가가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닌가... 거리가 한산하게 보이는 것이

 벌써 미리 떠나신 분들도 많은 신거 같네요.

요즘은 7월말~8월초 이렇게 정해진 날짜에 여름휴가 떠나시는 분들이 있을려나..

괜히 복잡하기만하고 해서 일부러 사람들에 치이지 않고 푹! 쉬려고

아예 일찍 신나는여름노래 들으면서 일찍 가시거나

8월 초 지나서 늦게 가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거 같습니다.

 

휴가하면 뺄 수 없는 게 바로 여름휴가노래입니다

몇 년 동안 가장 사랑받는 노래 5곡 알아보겠습니다.

 

 

 

고속도로는 분명 막힐거고~~~

들뜬 기분!!!

스트레스 받음 안되요~~~

함께 즐겨요~!!!

 

 

쿨 COOL '해변의 여인'

 

 

 

해변의 여인~~~~ 랄라 랄라~~ 랄~라라~~ㅋ

아.. 여름하면 생각나는 멋지 노래죵~

 

 

 

유엔 UN 2집의 '파도'

 

 

 

여름휴가 떠날때 꼭 들어야 할 노래죵~~~

꽃미남들 ♥

 

 

듀스 '여름 안에서'

 

 

사고만 없었어도~~

정말 오래오래 활동했을 거 같은데...ㅜ

그리워요~ 듀스

 

 

유피 UP '바다'

 

 

나의 바다야~~~ 나의 하늘아~~~

캬~~~ 중독성 쩌러쩌러~~

 

 

 

박명수 '바다의 왕자'

 

명수~ 명수 박명수~~형님의

불후의 명곡

바다의 왕자~~ ㅋ

 

 

 

 

 

 

 

 

 

 

 

 

 

 

 

 

 

 

 

 

 


Posted by 케로씨 :